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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코딩일기] C# overload(오버로드)

by mania2321 2024. 7. 23.

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UnityEngine;

 

// 같은 이름의 메소드를 사용함. 구분은 매개변수로 구분한다.

 

public class Box
{
    public void Dump(string thing)
    {
        Dump("아무나 ", thing);
    }

    public void Dump(string who, string thing)
    {
        Debug.Log(who + "씨, " + thing + " 좀 버려줘요.");
    }

    public void Dump(int number) 
    {
        Debug.Log(number + "개 버렸습니다");
    }
}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

using JetBrains.Annotations;
using System;
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System.Globalization;
using Unity.VisualScripting;
using UnityEngine;
using static UnityEngine.EventSystems.EventTrigger;

// 게임 상황
public class HelloWorld : MonoBehaviour
{
    void Start()
    {
        Box aBox = new Box();

        aBox.Dump("휴지");
        aBox.Dump("세인", "써레기");
        aBox.Dump(1);
    }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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