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세상(혹은 게임)은... '객체'로 이루어져 있다.
고로 객체란, 게임을 예로 들자면 Monsters... Character... Potion... HP(체력)... MP(마력)... 등 게임을 구성하는 모~든 요소인 것이다.
이러한 객체를 표현하는 방법은, 클래스(class)다.
class를 이루는 요소는,
멤버변수( = 속성, 프로퍼티, 어트리뷰트) 와,
메소드(= 함수)로 구성되어 있다.
여기서 멤버변수란, 클래스를 구성하는 데이터 라고 알면 쉽게 이해할 수 있다.
ex) string name = "Charles"; 또는 string name;
int hp = 100; 또는 int hp;
메소드(method)란, 클래스가 할 수 있는 일들을 정의하는 것이다.
ex) public void Hit(int damage) { }
이러한 요소들이 모여 하나의 실체를 이루면, 인스턴스(Instance)가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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