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.VisualScripting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HelloWorld : MonoBehaviour
{
void Start()
{
// ●●● 문제 1
// ●●● 1보다 큰 수를
// ●●● 변수 a와 b에 각각 넣고
// ●●● a에 b를 몇 번 곱하면
// ●●● 1000을 넘는지 알아내는 프로그램
// int a = 3;
// int b = 2;
// int counter = 0;
// while(a <= 1000)
// {
// a *= b;
// counter++;
// }
// Debug.Log(counter + "번 곱해서 " + a + "가 되었습니다.");
// ●●● 문제2
// ●●● 첫 번째 줄에 *이 1개
// ●●● 두 번째 줄에 *이 3개
// ●●● 세 번째 줄에 *이 5개
// for(int i = 0; i < 10; i++)
// {
// string star = "";
// for(int j = 0; j < i * 2 + 1; j++)
// {
// star += "*";
// }
// Debug.Log(star);
// }
// ●●● 문제3
// ●●● 구구단을 2단부터 다 출력하는 프로그램
for (int i = 2; i <= 9; i++)
{
for (int j = 1; j <= 9; j++)
{
Debug.Log( i + " x " + j + " = " + ( i * j ));
}
}
}
}
카테고리 없음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