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코딩일기] C# 생성자

by mania2321 2024. 6. 24.

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UnityEngine;


// <생성자>


public struct Youtube
{
    public int a;
    public int b;
    public int c;
    public int d;

    public Youtube(int _a, int _b, int _c, int _d)      // 매개변수에 차례대로 하나씩 대입
    {
        a = _a; b = _b; c = _c; d = _d;
    }
}

public class Test : MonoBehaviour
{
    int a;

    Youtube LSB1 = new Youtube(1, 2, 3, 4);      // 선언과 생성과 동시에 값까지 넣어주는 효과를 얻을 수 있다.
    Youtube LSB2 = new Youtube(5, 6, 7, 8);      // 선언과 생성과 동시에 값까지 넣어주는 효과를 얻을 수 있다.
    
    void Start()
    {
        
    }
}

댓글